게임브리오로 개발할때 충돌박스 체크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1. 오브젝트를 생성한다.


2. 충돌영역의 오브젝트를 생성한다.


3. 오브젝트를 겹친다. 영역이 다르면 크기를 수정해서 충동체크할 영역의 크기로 맞춘다.

4. 두개의 오브젝트를 연결하기 위해 충돌영역오브젝트를 선택하고 링크버튼을 선택한다..


5. 오브젝트를 선택하여 연결을 완료한다.


6. 충돌데이터의 명명체계에 맞추어 이름을 넣는다.


7. 여기서는 NDLCD SN 이다. NDLCD 은 기본 충돌오브젝트이름이고 SN은 원으로 된 충돌체크란 뜻이다. 알아서 적용하면 된다.



8. ASSET VIEWER 로 보면 오브젝트 위에 메시가 보인다..


겜브리오. 충돌체크 끝~~~



To be continued.    -夜昧-



반응형